홈 마이페이지 카테고리 배송조회 장바구니0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불량품 교환관련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2-11-05 00:01:23

조회 6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거실등 4개세트 방등 3개를 샀어요 방등중 하나가 첫번째 사진처럼 파손이 되어 교환요청하였고 재배송받았는데 두번째 사진처럼 또깨졌네요 세번째 사진은 거실등인데 사진처럼 찢어졌는데 겉에 티안나서 그냥 설치했어요 

문제는 방등인데 세번째온거는 정상이어서 설치했고 첫번째꺼 반품하고 두번째꺼는 언제 가지러온다는 말이 없어 현관에 그냥 두었습니다 2주정도 지나 다른상품을 잘못 구매하여 13일 환불 요청하였고 14일 아침 7시 수거한다고 하여 출근할때 현관에 두었습니다

그런데 뜬금없이 공간led에서도 수거한다고 14일 오전 11시쯤 카톡이와있더군요 저는 오늘 17일 공간led에서 전화와 수거한다는 카톡이 와있는것을 확인했고요 당연히 저는 이미 출근해서 알았어도 대응이 어려운상태였고요

결과적으로 공간led에서 다른상품을수거해가서 제게 왕복배송비를 입금하라고하네요 상식적으로 바로도아니고 2주쯤 지나 아침 11시에 오늘 수거해갑니다 하는게 상식적으로 맞는건지 보통 하루전아닌가요?자기들이 잘못 누거해가고저한테 배송비를 전가하는게 맞는지

첨부터 제품을 잘만들고 검수했음 이런일이 생기지도않았을뿐더러 설치하려고 보니 파손되어있어 세를놓은집에 2번이나 헛걸음한 제 기름값은 받을수없는겁니까?

진짜 짜증나네요 적반하장인격이네요

네번째는 원래수거하기로 한 물건 수거한다는 카톡이고 다섯번째는 공간led에서 수거한다는 내용입니다


첨부파일 20220924_175136.jpg , 20220928_184951.jpg , 20220924_170525.jpg , Screenshot_20221017_150602_KakaoTalk.jpg , Screenshot_20221017_150641_KakaoTalk.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