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마이페이지 카테고리 배송조회 장바구니0


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계속 이렇게 불량 상품 판매하시면서 고객 응대 이렇게 하실껀가요?

작성자 박****(ip:)

작성일 2022-10-24 12:32:12

조회 7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곳 사이트에서 물건 구매하시는 인테리어 업자나 일반 소비자가 샐프로 조명 구매하셔서 설치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껀데 이런 식으로 대응하시면 좀 곤란하죠!


조명 구매해서 설치하고 불량나면 공장에서 전화와서 안정기 불량이니 안정기 새로 보내주면 안정이 교체 셀프로 하라구요?  전기에 대해 모르는 일반 소비자가 기판에 안정기 설치해서 사용하라구요?


지금 6월달에 조명 거실3등 1개 ,안방등 3개 , 주방등 1개 구매해서 설치하였고 9월달에 거실3등 1개, 방등 1개 불량나고 10월달에 1주일 간격으로 방등 2개 불량나고 이런 제품은 제발 판매하지마세요..


이 제품 불량나서 불량난 제품제거하고 신제품 공간엘리디 본사가서 교환 반품하여 새제품 교체해주고. 1주일뒤에 또 불량나서 등 불량등 제거하고  반품접수 해달라하니 1주일 넘게 아무런 조치 없다가 


다시 접수 해주겠다 문자 한통와서 공장에서 전화와서 안정기 보내줄테니까 일반 소비자한테 안정기 교체해서 사용하라구요? 제발 다시는 이런 60년대 마인드가진 제품 공장은 반드시 퇴출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고 온라인 판매하시는 공간 엘리디 또한 깊이 반성하세요.. 싸고 좋은 물건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제품 팔면서 최소한의 예의는 지키면서 장사하세요...


그리고 제품 교환이나 환불 않될시에 소비자 보호원에 접수 해서 끝까지 환불 조치 받도록 하겠습니다..


열받아서 통화하시 통화가 안되어 이렇게 글로 남김니다..


이 조명 때문에 아파트 현장에 제가 몇번을 다녀온줄 아십니까? 그깟 2만원대 조명가지고 6번을 현장을 방문해야 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